본문 바로가기
1. 아가리 다이어터/1. 국내편

[강서구/마곡지구 맛집] 오복미역 마곡점

by Jay 2019. 10. 15.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은 직접 가서 먹어 본 무지막지하게 주관적인 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 밖에 나가서 미역국이라는 단일 메뉴를 시켜 본적이 있는가?? 개인적으로도 처음이고 미역국 집이 체인점까지 해서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회사 근처에서 자주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궁금했던 곳이었는데 마침 찾아 가보기로 했다.

"오복 미역"

가격은 비싸다 가지미 미역국을 시키면 12,000원이다. 마곡지고 정말 미친 듯이 비싸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을 하게 만든다.

가자미 미역(12,000원)

얼핏보면 평범해 보이는데 아래 가자미 한마리가 숨겨져 있다. 가자미와 함께 좋은 미역으로 국물을 우려냈는지 생선향과 함께 진한 국물 맛을 맛볼 수 있다. 국물 요리를 좋아하지 않는데, 좋아하는 국 중에 하나인 미역국을 간만에 맛있게 먹었다.

꽁치 구이도 함께

2인 이상이 오면 꽁치 구이도 준다. 또 달라고 하니 추가 비용이 있어서 시키지 않았다. 추가 비용은 2,000원이었다. 아쉽다.

 

 

 

평점 : ★★☆(4/5)
한 줄 평 : 가자미향이 잘 어울어져서 진하고 맛있는 미역국이었지만 다소 비싸다.
2018.11.09


나의 기준 :
★☆☆☆☆ : "신발" 욕한다  
★★☆☆☆ : 그냥 안간다.  
★★★☆☆ : 가자고 하면 간다.(or 체인점 수준)  
★★★★☆ : 같이 가자고 제안한다.  
★★★★★ : 장소를 옮겨서라도 데려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