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아가리 다이어터/1. 국내편

[영등포구/선유도 공원 맛집] 호치킨 선유도역점

by Jay 2020. 5. 15.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은 직접 가서 먹어 본 무지막지하게 주관적인 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클라이밍을 끝내고 점심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선유도 공원까지 왔기 때문에 먼가 특별한 곳을 가고 싶었다. 선유도가 특별한 것이 아니라, 평상시에 잘 오는 곳이 아니라 특별하다. 나름 많은 곳을 찾아 재가 요청 드렸지만, 다 reject 되었다. 우씨~! 세상 살기 힘들다 안팎으로....

Tour Tour

친구가 가봤는지는 모르지만 추천해준 곳을 지나

원조 우렁된장

작은 가게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나게 대기를 타고 있어서 맛집인 것 같은 곳을 지나.....

우리가 간 곳은 바로...

"호치킨"

 언제 어디서나 특별하지 않은 치킨집이었다. 새로운 곳을 왔으면 이 곳에 또 언제올지 모르지만 그래도 치킨은 진리인양 찾아왔다? 아니 끌려왔다. 사실 처음 보는 체인점이었다.

잡메뉴
치킨 메뉴
떡볶이

평일 오후에 치킨 집을 왔는데 생각보다 치킨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사실 테이블이 별로 없었는데 우리 말고도 2 테이블이 더 있었다. 게다가 옆에서 떡볶이를 먹고 있는 모습을 보니, 떡볶이 치킨 조합을 우리도 따라 먹고 싶어졌다. 얼마 전, 허니 콤보와 엽떡도 맛있었으니...... 기대가 되었다. 게다가 치킨을 먹으면 세트처럼? 떡볶이가 엄청 저렴해진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대만 우유 튀김이 꽤 괜찮다고 해서 추가로 주문해 보았다.

연유 튀김

머지 이 특색없는 모습은?

그리고 연이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국물 떡볶이

그냥 단품으로 시키면 비싼데 치킨이랑 세트로 시키면 3900원이다. 개이득~!

 

콜라와 함게

저기요 나 사진 찍는데 조금 나와 주세요.

대만 우유 튀김(3,900원)

이것이 바로 그 소문으로 들었던 튀김인가요?

제가 한번 먹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입 베어 물어보면 살짝 터지는 느낌의 액체가 들어있다. 거부감도 없고 터져서 흘러내릴 걱정은 없을 것이다. 생각보다 달아서 맛있다.

머 치킨이 대단한 곳 아니면 거기서 거기 이다. 하지만 이 곳은 세트로 국물 떡볶이를 싸게 먹을 수 있고, 대만 우유 튀김을 먹을 수 있어서 특별?하긴 하다. 대만 우유 튀김이 가볍게 맛있으니 한번은 꼭 시도해 보기를..... 다른 곳에서 본 적이 별로 없었던 것 같다. 대부분 치즈볼이었지....

 

평점 : ★★☆☆(3/5)
한 줄 평 : 치킨이 머 고만고만한데, "대만 우유 튀김"이 꽤 괜찮았다.
2020.04.04


나의 기준 :
★☆☆☆☆ : "신발" 욕한다  
★★☆☆☆ : 그냥 안 간다.  
★★★☆☆ : 가자고 하면 간다.(or 체인점 수준)  
★★★★☆ : 같이 가자고 제안한다.  
★★★★★ : 장소를 옮겨서라도 데려간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