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 Playground/2. Games

[보드게임] 쿼리도(Quoridor) :: 코로나 시대에 보드게임하자~!

by Jay 2020. 12. 20.
728x90
반응형

쿼리도(Quoridor)

  가격도 부담되지 않고, 눈으로 봐도 귀여워 보였다. 이마트에 가서 코로나 시대에 무엇을 할까 생각을 하다가 보드 게임을 하기로 했다. 그래서 주위를 돌다보니 멘사 추천 게임이라는 것이 눈에 띄었고 가격과 단순함이 우리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게다가 인터넷에서 2만원이었는데, 여기서 23500원? 정도여서 택배비까지 하면 1000원정도 손해이기에 그냥 구매하였다.

쿼리도

제 인생? 처음으로 보드 게임 언박싱을 시작해보겠습니다.

간단한 구성물

오잉 이게 다인가요?? 메뉴얼 포대기 판대기 3가지로 있었다

포대기 안

나무대기 20개와 말 4마리가 있었다. 2인용 혹은 4인용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

시작해볼까요?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그냥 우선 대충 읽고 해보았다. 반대쪽으로 넘어가면 되고 모든 길을 막으면 안된다고 한다. 그리고 나무를 반만 쓸 수 없고 상식적으로 막으면 되는 것 같다.

728x90

말로 백날 하는 것보다는 우선 마시면서? 배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간단하다. 이게 왜 멘사추천 게임이지 생각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니??? 아~ 했다.

길막 게임

그냥 막 길을 막다가 내가 먼저 건너가면 되는 것 같다.

하다보니?

나름 방법이 다 있다 ㅎㅎㅎ

멘사가 추천해 준 이야기 있어 보인다.

혼날 것 같은 분위기

진짜 분위기 타기 시작하면 상대가 욕을 할 수 있는 상황이 나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

혼날 것 같다. 이러고 우리의 게임은 끝났다. 

4~5번을 했는데 정말 많이 웃었다. 별거 아닌데 생각을 조금 하게 되고 머랄까 잘 못하면 커플 브레이킹 게임 같다 ㅋㅋㅋㅋㅋ 진짜 눈치 보여서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 수가 없을 경우가 생기니 적당히 해야한다.

2020.12.19

 

728x90
반응형

댓글